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여름방학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스쿨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쿨드 카드는 건물 건설 시 일정 확률로 건물이 업그레이드 되고, 통행료 2배 증가라는 스페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카드를 통해 획득 가능한 행운 아이템 스쿨드의 캐넌은 건물건설 시 일정 확률로 같은 라인 내 상대방의 땅을 인수 가능하도록 한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게임 플레이 및 친구 초대만 해도 다이아(게임재화) 및 스쿨드의 또다른 버전인 날개잃은 스쿨드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획득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콘’ 길드 결투장 및 신규 지역 업데이트2016.08.01
- 넷마블, '이데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2016.08.01
-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 티저 사이트 오픈2016.08.01
- 넷마블, '마구마구'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2016.08.01
이외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총 2천 다이아 및 S+행운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하는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BBQ 치킨 한 마리 이상 구매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이상 캐릭터 확정팩, A+ 이상 캐릭터 확정팩, 다이아 100개, 다이아 50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BBQ 제휴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3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인형뽑기맵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능력을 지닌 신규 날개잃은 스쿨드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