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측이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신작 ‘GOD : 운명의 수호자’(이하 GOD)의 세부 정보를 29일 공개했다.
내달 원스토어에 우선 출시되는 GOD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키며 다양한 방식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GOD에 등장하는 약 300종의 영웅들은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만능형’ 등 4개의 클래스로 구분되고, 5개의 속성 ‘화’, ‘목’, ‘수’, ‘명’, ‘암’ 중 하나씩을 갖고 있다. 이용자들은 각 클래스의 특징과 속성 간의 상성을 적극 활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험 참여와 강화, 레벨업은 물론, ‘캐슬’ 내 ‘별자리’ 시스템 등을 통해 영웅들의 각종 능력치를 키워줄 수 있으며, 성장을 완료한 영웅으로 진화와 합성을 하면 상위 등급의 영웅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다음 달 24일 CBT 시작2016.07.29
-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IP 비전 공개2016.07.29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 분할 임박...구조는 어떻게?2016.07.29
- 스마일게이트, 제2회 문화콘텐츠 공모전 시상식2016.07.29
GOD의 핵심 콘텐츠는 ‘캐슬’ 및 ‘토벌전’ 시스템이다. ‘토벌전’은 장비 제작 및 건물 업그레이드, 영웅 강화에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서로의 ‘캐슬’을 공격하고 방어해야 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용자는 보유 영웅들과 함께 타 이용자의 ‘캐슬’에 침략해 자원을 약탈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상대의 공격에 대비해 전략적으로 영웅들과 생산 건물들을 배치하고 성벽 및 건물을 강화해야 한다.
이외에도 GOD에는 PvP 콘텐츠로 ‘팀 대전’과 ‘난투전’을 제공한다. ‘팀 대전’은 두 이용자가 영웅 3종의 선택과 조합, 배치를 통해 실력을 겨루는 모드고, ‘난투전’은 8명의 이용자가 실시간으로 참여해 동시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모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