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러스 패밀리샵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유플러스 멤버십 가족영화관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패밀리샵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 체험 행사에 나선다. 메인 로비에 설치된 홍보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LG리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권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은 LG제품에 멤버십,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LG유플러스는 또한 곤지암리조트에서 멤버십 고객 및 가족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투숙 중인 멤버십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한 멤버십 고객 전용 관람존 및 무비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또 유플러스 패밀리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한 뒤 자신의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유플러스 패밀리샵 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SNS 주소와 응원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이용권(3명) ▲LG아트센터 기프트카드(10명) ▲아워홈 외식상품권(20명) ▲탄산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댓글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 LGU+, 업무용 'LTE 차량관제 서비스' 출시2016.07.28
- LGU+ 비디오포털, 여자친구 미니콘서트 생중계2016.07.28
- LGU+, 안전사고 예방 ‘IoT 헬멧’ 출시2016.07.28
- LGU+, 빅데이터 음악 서비스 ‘엠튠’ 출시2016.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