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MONSTER 3(몬스터 3)'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MONSTER 3 장착 이벤트는 MONSTER 3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패키지와 MONSTER 3 및 TANK 블랙박스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내비 및 블랙박스 패키지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 파인디지털은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MONSTER 3 내비게이션 패키지(MONSTER 3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 파인정품 트립, JY 마감재, 매립형 컴플릿 커버 서비스)를 45만원, MONSTER 3 내비?블랙박스 패키지(MONSTER 3 내비게이션, TANK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 파인정품 트립, JY 마감재, 매립형 컴플릿 커버 서비스)를 65만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약 30만 원 상당의 공임비 역시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장착 신청은 8월 8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를 통해 원하는 패키지, 장착하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파인드라이브 MONSTER 3는 업계 최고 수준의 옥타코어 CPU와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최첨단 내비게이션이다. 미국 GPS 위성과 글로나스 위성을 동시에 수신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GPS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증강현실을 접목한 경로 안내 서비스인 ‘FineAR’과 앞차 출발 알림, 전방 추돌 경고, 차선이탈 경보 등의 ADAS 시스템 등을 지원해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이 향상됐다.
관련기사
- 파인디지털,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2016.07.26
- 파인디지털,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2016.07.26
- 파인디지털-불스원, 안전운전 마케팅 진행2016.07.26
- 파인디지털, HD급 보급형 블랙박스 출시2016.07.26
MONSTER 3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 TANK는 내비게이션과 완벽하게 연동되는 커넥티드 블랙박스로, 자동차 시동을 걸고 2초 이내에 부팅 완료 및 녹화가 시작되는 퀵 부팅 기능부터 전후방 풀HD와 나이트 뷰 모드를 지원해 주야간 모두 선명한 화질로 촬영 가능하다.
MONSTER 3 내비게이션 장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