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에서 T커머스와 홈쇼핑 업계 최초로 쇼핑 채널에서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맛있는 웹드라마 기획전’을 런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 프로그램은 업계 최초 T커머스와 컨텐츠의 결합으로, 상품 판매라는 홈쇼핑 고유의 역할을 넘어 고객들이 홈쇼핑 채널에서 웹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하는 한편, 드라마 속 제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이다.
K쇼핑은 오는 8월 5일까지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2' 전편을 무료 제공하고 드라마 속 상품인 ‘이금기 소스’ 런칭 세트 1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올레TV나 스카이라이프 20번 K쇼핑 채널에서 리모컨으로 우측의 웹드라마 메뉴를 선택한 후 보면 된다. TV다시보기 및 영화를 선택하듯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리모컨으로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다. TV 이외에도 K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쇼핑, 방송사 콘텐츠 연계...중소기업 판로 확대2016.07.25
- T커머스 K쇼핑, 먹거리 생산자 판로 넓힌다2016.07.25
- K쇼핑, TV마트 출시..."식료품도 T커머스에서 주문"2016.07.25
- K쇼핑, 예술작품 전시회 '아틀리에STORY전’ 런칭2016.07.25
또한, 기간 내 1회 이상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홍콩 3박4일 2인 여행권(3명), 몽크로스 24인치 캐리어(1명), 설화수 수율 선크림(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 스타벅스 망고 패션후르츠(20명)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쇼핑 김경로 커머스마케팅본부장은 “쇼핑 채널에서 드라마를 볼 수 있다는 역발상을 통해 시청자들이 흥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KTH의 주력 사업인 컨텐츠 유통과 커머스의 융합을 통해 다양한 커머스 모델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