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에서 2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K쇼핑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지난 해 11월부터 8개월 동안 운영한 고객평가단에 이어 두 번째 고객평가단을 선발한다고 20일 밝혔다.
평소 K쇼핑 TV방송, 온라인몰, 모바일앱을 이용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K쇼핑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K쇼핑 2기 고객평가단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TV방송 모니터링, 상품 평가 및 리뷰, 설문조사 및 깜짝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실제 1기 고객평가단은 지난 8개월 간 제품 시연 및 정보 제공 개선 등 K쇼핑방송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모바일앱 오류와 배송 시스템 개선 건의 등 소비자 만족도 증대에 힘쓴 바 있다. 2기 고객평가단은 ‘SNS 미션’, ‘MD가 되어 제안하는 상품’ 등이 추가로 기획되어 1기와는 보다 차별화된 프로그램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K쇼핑, 방송사 콘텐츠 연계...중소기업 판로 확대2016.07.20
- T커머스 K쇼핑, 먹거리 생산자 판로 넓힌다2016.07.20
- K쇼핑, TV마트 출시..."식료품도 T커머스에서 주문"2016.07.20
- K쇼핑 "5월 한달간 3천만원 경품 제공"2016.07.20
2기 고객평가단으로 활동하면 KT그룹 임직원과 동일한 K쇼핑의 할인 혜택과 모니터링 활동 및 미션 수행에 대한 K쇼핑 적립금을 추가로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우수 단원으로 선정될 경우 추가 리워드 또한 지급된다.
KTH 오세영 사장은 “T커머스 방송 사업자가 증가한 만큼, 2기 고객평가단의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K쇼핑만의 차별화 전략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 한편, 업계 1위를 넘어 고객 인식에서도 1등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