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용자 일부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FAQ란에 2015년 5월 이후 등록된 게시물 4만7천23건 중 일부 고객의 개인정보가 노출됐다고 판단해 유출 여부를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피해 고객들에게 사과할 예정"이라며 "전체 회원 정보가 노출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https://image.zdnet.co.kr/2016/07/18/imc_4Hutv8suRgHgJv6a.jpg)
회사 측은 현재 FAQ란 서버 가동을 중단하고 점검 중이며, 오류에 대해 관계기관에 신고 조치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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