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오리지널 캡틴 아메리카 추가

게임입력 :2016/07/14 15:38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첫번째 마블 오리지널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와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는 평행 세계 속 캡틴 아메리카와 저항군 요원 페기 카터의 딸로, 캡틴 아메리카’ 7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오리지널 히어로다.

마블퓨처파이트에 오리지널 캡틴 아메리카가 추가됐다.

또 다양한 화력 스킬을 자랑하는 레드 스컬’의 딸 ‘신’과 더불어, ‘에이전트 13’, ‘레드 스컬’, ‘크로스본즈’, ‘M.O.D.O.K.’, ‘퍼니셔’, ‘윈터 솔져’의 유니폼도 업데이트 버전을 내려받은 이후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스테이지도 열었다. 이벤트 임무를 통해 접속한 이용자들은 ‘레드 스컬’, ‘크로스 본즈’ 등 ‘캡틴 아메리카’의 숙적과 겨루게 되며, 임무를 완수하면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기념 토큰 등 풍성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게임 내 용어를 설명하는 용어 백과 사전,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다시 보기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넷마블의 이승원 부사장(마케팅전략부문)은 “캡틴 아메리카 75주년을 맞아 선보인 오리지널 캐릭터와 이벤트 스테이지로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원작의 재미요소와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