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대표 한동열)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페스'를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손오공디페스는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 내 등극,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 전 사전 등록자 수가 3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손오공디페스는 적의 공격으로 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관련기사
- 게임펍, '손오공디펜스' 사전등록 25만 돌파2016.07.12
-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2016.07.12
- 게임펍, 하반기 새 모바일 게임 3종 출시2016.07.12
- 모바일RPG '일기토삼국지', 전서버 비무대회 시스템 추가2016.07.12
이 게임은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사전 등록 10여일 만에 참가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손오공디펜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한다”며 “원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