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페이코' , 7월 할인-적립혜택 제공

인터넷입력 :2016/07/12 13:33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관련 온라인 가맹점에서 카드사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페이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7월 슈퍼 세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코 측은 먼저 항공편과 숙소를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종합 여행사 부터 온라인 면세점, 종합쇼핑몰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카드사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는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페이코 간편결제를 이용해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3만원을 할인해주고, 국내 주요 명소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7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신한/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하면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

페이코는 온라인 면세점 쇼핑도 지원한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과 SM면세점에서 7월 한달 간 페이코 간편결제를 통해 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4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각 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쇼핑지원금과 적립금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또한 페이코는 AK몰에서 17일까지 페이코 간편결제를 통해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해 주며, 예스24에서는 15일까지 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페이코 관계자는 “7월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휴가지 예약 및 관련 준비 물품 구매로 소비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간편결제 이용자가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과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