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마켓 테일리스트, 올림픽 기념 TV 최대 53% 할인

인터넷입력 :2016/07/12 10:00

몰테일이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가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앞두고 31일까지 '승리기원 TV대방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림픽 같은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집중된 해를 맞아 프리미엄 TV를 찾는 고객 수요증가에 대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기획전에서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삼성전자의 UHD-커브드TV와 SUHD-커브드TV, LG전자의 UHD TV와 슈퍼 UHD 3D TV등의 신제품을 최대 53%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2015년형 이월 모델의 경우에도 약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TV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제품 할인과는 별개로 신제품 TV의경우는 30달러할인을, 2015년형 이월 상품의 경우는 60달러를 즉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몰테일은 TV구매시 자사 몰테일 배송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고, 변환플러그도 무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테일리스트 최동환 팀장은 “올해 상반기 TV제품 수요 증가로 인해 테일리스트 TV판매량이 전년대비 약 30%증가했다”며, “앞으로도 몰테일 물류서비스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TV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