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시련던전 등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7일 밝혔다.
성서 속의 7대 악마를 모티브로 탄생한 7대 마왕 디지몬은 디지털 세계를 모두 파멸 시킬 수 있을 만큼의 강력한 힘을 보유하고 있어 이들이 등장하는 던전은 극악의 난이도로 예고 된 바 있다.
7대 마왕 중 첫 번째로 등장하는 마왕몬은 아군 바이러스 속성 디지몬의 모든 능력치를 증가시키고 적 백신과 데이터 디지몬의 모든 능력치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신규 시련던전에서 등장하며, 상급, 최상급, 지옥급, 초지옥급 난이도 미션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정판 ‘플래티넘 박스’ 공개2016.07.07
-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온라인 예약 판매2016.07.07
- 'IP의 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구글 플레이 매출 5위2016.07.07
- 위쳐 3: 블러드 앤드 와인, 23일 예약판매2016.07.07
시련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소모 스태미너 양도 크지만 마왕몬 획득 확률도 높아지며, 성장기 디지몬, 성숙기 디지몬도 얻을 수 있다.
7대 마왕에 대항하는 성기사 로열 나이츠도 속속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처음으로 공개된 알파몬은 로열 나이츠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