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휴가철 맞이 숙박비 할인행사

인터넷입력 :2016/07/07 10:15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도입을 기념해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해당 결제수단으로 객실 예약 시 숙박비를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하나신한카드를 페이코에 연동한 뒤 결제하면 3천원(2만원 이상) 1만원(5만원 이상 결제시)이 자동 할인(ID당 2회)된다. 그리고 여기어때 바로예약 결제자 전원에게 최대 2만원 쿠폰을 랜덤 제공하는 행사도 17일까지 진행된다.

바로예약 결제를 통해 2만원 쿠폰을 받으면, 페이코를 특정 카드(하나 또는 신한)와 연동하고 결제했을 때 할인되는 1만원을 더해 총 3만원을 숙박 예약시 할인받을 수 있다.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 기회도 있다. 더불어 여기어때의 각종 쿠폰과 자신이 쌓아 온 포인트 등을 중복 사용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총 1천명에게 숙박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용후기 행사도 이달 말까지 마련한다. 숙소 이용 뒤 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또 리얼리뷰를 남긴 고객 150명(1인2매)을 추첨해 최신작 국가대표2 예매권을 24일까지 준다.

신철호 마케팅팀 이사는 ”사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리얼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가의 성수기 객실 이용료로 여름휴가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행사"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