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의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상반기 시범 테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달 말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은 M.O.E. 정식 출시에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귀여운 소녀 픽시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과 주제곡 너만의 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게임 오프닝 영상을 선보였다. M.O.E의 핵심 재미요소인 픽시, 메카닉 전투, 세계관을 다룬 플레이 영상 3편도 함께 공개했다.
이 업체는 아울러 M.O.E.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레아스 제복 코스튬, 젬꾸러미, 아스가르드 강화티켓 10장 쿠폰을 출시 후 지급한다. 추가로 신규 영상을 SNS채널로 공유하고, M.O.E. 공식 카페에 인사글을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64GB, 갤럭시 S7 32GB, BHC 치킨, M.O.E. 한정판 굿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토종 FPS 서든어택2, 오버워치에 총구 정조준2016.07.06
-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6.07.06
- 넥슨, 게임서버엔진 개발사 ‘아이펀팩토리’에 전략적 투자2016.07.06
- 넥슨, ‘건파이 어드벤처‘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6.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