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삼바에디션 견적 내고 브라질 여행 가세요"

'쿨서머! 삼바페스티벌' 실시

카테크입력 :2016/07/06 09:23

정기수 기자

쌍용자동차는 '삼바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브라질 여행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쿨 서머 삼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코란도 C·코란도 스포츠·티볼리 삼바에디션 3가지 모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알아 보는 '3인(人) 3색(色) 삼바에디션 매력발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며, 총 1천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삼바에디션 구매 견적을 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라질 자유여행권(300만원, 5명) ▲LG 트롬스타일러(10명) ▲콜맨 최고급캠핑패키지(15명) ▲다이슨 진공청소기(20명) ▲티볼리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300명) ▲커피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티볼리 삼바에디션(사진=쌍용차)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8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또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견적을 낸 모든 고객들에게 티볼리 송풍구 방향제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쌍용차는 직장인들을 위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6주 동안 총 100팀을 선정해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한편 쌍용차는 롯데하이마트와 협력해 전국 130여개 지점에 전시공간을 마련,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를 전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