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엘드리안 전기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엘드리안 전기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모험 시나리오와 아름다운 외형을 지닌 영웅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다. RPG 장르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담아냈을 뿐 아니라, 전략적 요소와 시각적 효과를 더했다.
게임은 6개의 속성을 지닌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각 구간마다 출몰하는 적을 물리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혼의 탑과 명예의 전장, 미지의 유적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조이시티, PS4용 '3on3 프리스타일' 웹사이트 오픈2016.07.04
- 주사위의 신, ‘헬로키티’와 ‘폼폼푸린’ 업데이트2016.07.04
-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새 캐릭터 '리즈' 추가2016.07.04
-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스킬카드 최상위 등급 확장2016.07.04
또한 유사 장르의 게임들과 달리 영웅 캐릭터에 무기와 방어구만 장착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성장에서 오는 피로도를 대폭 낮춘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출시 전까지 모바일 신작 엘드리안 전기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300다이아(게임캐쉬)와 1만 골드(게임머니), 50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들에게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추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