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사이드,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6/06/27 15:16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적진점령(AOS) 게임 아이언사이드(개발사 덱스인트게임즈, 대표 김재호)의 비공개 테스트(CBT) 실시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언사이드는 실시간 3대3 팀플레이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리그오브레전드(LOL)와 같은 AOS 장르의 게임이다. 각각 능력이 다른 30여 종의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기존 AOS 게임과 달리 복잡한 아이템 수집 시스템을 삭제하고, 캐릭터 능력치에 집중함으로써 AOS의 꽃인 한타 싸움이 빠르게 전개되도록 했다. 비공개 테스트는 다음 달 중 실시될 예정이다.

4:33 오석신 사업실장은 “아이언사이드는 매 경기가 10분 내외로 끝날 정도로 빠른 플레이타임이 장점”이라며 “아이언사이드로 모바일 게임에 장르 다양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모바일 AOS의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아이언사이드.

김재호 덱스인트게임즈 대표는 “아이언사이드는 모바일 e스포츠 리그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높은 접근성과 AOS 의 핵심 재미 요소를 고루 반영한 모바일 게임”이라며 “모바일 AOS 장르의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최고의 AOS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아이언사이드 CBT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랜덤스킨박스를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에 캐릭터 공략글을 남긴 유저에게는 해당 캐릭터 및 스킨을 정식 서비스 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