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레전드, 비공개테스트 스페셜PC방으로 확대

게임입력 :2016/04/25 16:59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레전드(MU LEGEND)가 스페셜 PC방 운영과 게임 내 이벤트로 테스트의 재미를 높인다고 25일 밝혔다.

웹젠의 뮤레전드는 공식홈페이지 내 GM게시판을 통해 게임 운영자 [GM]새싹이 추천하는 레벨별 캐릭터 육성 노하우를 공개했다. 게임 전 숙지해야 될 핵심 컨텐츠 정보 및 캐릭터 육성 팁을 통해 뮤레전드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업체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한 게임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SSD 256GB 등을 선물하고 테스트 종료 후 진행되는 리뷰 선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의 자발적인 참여와 흥미를 유도하고 있다.

관련기사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2일차인 지난 22일부터 서울, 전라, 충청 등 전국 권역별로 지정된 스페셜 PC방의 운영을 시작한 데 이어 테스트 5일차인 25일 오후부터는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로 선정되지 못한 게임 회원들을 위해 전국 8천여 개 웹젠 유료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해당 테스트의 참가 기회를 확대했다.

뮤레전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PC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스페셜 PC방의 내부 전경,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