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지난 21~22일 충남 아산 BS 리조트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6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 및 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2016년도 CS수립 계획 및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했고,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관리 개선책을 논의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으로서의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고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혼다, 소형SUV 'HR-V' 사전예약 돌입...내달 초 출시2016.06.24
- 브리지스톤, 혼다 수소차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2016.06.24
- 혼다코리아, 6월 모터사이클 가격 최대 15% 인하2016.06.24
-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높이자"...단합대회 개최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