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보석 1천개와 10만 골드를 지급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괴리성밀리언아서와 원더5마스터즈, 강철의기사, 그랜드체이스M, 드래곤아이드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2년 반 동안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이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자랑하는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용자 간 대결(PvP)은 이용자의 셋팅 및 컨트롤에 따라 승패가 좌우돼, 진정한 액션 RPG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각 캐릭터마다 총 9개의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콤보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같은 캐릭터라 할지라도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전투를 치르게 된다.
한편 크라이의 게임 내 배경음악(BGM)으로 故 신해철의 미공개 음원이 사용될 예정이다. 이 음원은 크라이 개발 초기부터 게임 내 세계관에 맞춰 故 신해철이 작곡한 것으로, 사후 넥스트의 멤버들이 최종 완성한 곡이다.
관련기사
-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모바일 동시 '웃음'2016.06.23
-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M', 글로벌 정식 출시2016.06.23
- 아이덴티티모바일, RPG 2종으로 모바일 시장 저격2016.06.23
- 액토즈게임즈, 아이덴티티모바일로 사명 변경...글로벌 공략2016.06.23
해당 음원은 현재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15초 미리 듣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크라이의 정식 런칭 이전에 동일한 사이트를 통해 독점 공개 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장중선 본부장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신작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며,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故 신해철 씨의 미공개 음원을 들으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