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젠하이저와 힐링콘서트 개최

인터넷입력 :2016/06/22 10:44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과 24일 젠하이저와 함께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청음회와 힐링 콘서트를 개최 한다고 22일 밝혔다.

젠하이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회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이어폰부터 프리미엄 라인 HD 시리즈까지 직접 청음 해볼 수 있게 부스가 꾸며질 예정이다.

24일 오후 6시10분부터 삼성역 위메프 본사 1층에서 한여름 밤의 콘서트가 오픈형 무대로 진행된다. 젠하이저 음향기기 제품들로 구성하여 섬세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오가람 쿼탯(오후 6시10분),섹소포니스트 신현필(오후 6시30분), 슈퍼스타 K4 준우승팀 딕펑스(오후 7시)가 참여한다.

콘서트 입장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7시 딕펑스 공연을 위메프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한다.

관련기사

론칭 기념 특별가로 위메프 앱을 통한 현장 구매도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위킷리스트’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비디오커머스를 통해 젠하이저 특가제품 3종(모멘텀 인이어, 모멘텀 2.0, RS 195)중 모멘텀 인이어와 모멘텀 2.0제품을 소개한다. 해당 영상은 24일 위메프 APP 쿠폰, 이벤트 영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찬우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콘서트는 한 주 동안 고생한 직장인들의 퇴근길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한 행사다”며,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뛰어난 사운드와 유명 뮤지션들의 멋진 연주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