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홈IoT, 홈보이, tvG 등 홈서비스를 체험하고 알리는 활동에 앞장서는 홈서비스 서포터즈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확인하고 만족시키기 위해 가정주부를 중심으로 싱글 남녀, 기혼 남성 등 다양한 고객층 20명으로 구성됐다. 연말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다양한 홈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SNS홍보, UCC제작 등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온라인 홍보 활동과 서비스 개선 제언 활동을 병행한다. 또한 추후 홈서비스 서포터즈의 실제 체험후기를 소재로 광고도 제작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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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즈들에게는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 활성화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들이 주어지고, 미션 성과에 따라 활동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김다림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은 "IoT, 홈보이 등 홈서비스는 직접 체험해보지 않으면 진정한 가치를 알기 어렵다"며 "서포터즈의 체험 및 후기가 많은 고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