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LG생건, '기장여자야구월드컵' 공식 후원

대회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마케팅 전개

디지털경제입력 :2016/06/13 10:03

LG전자는 LG생활건강과 오는 9월 개막하는 '2016 기장여자야구월드컵'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와 LG생활건강은 대회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서 ▲대회명, 공식 엠블럼 및 홍보 제작물에 브랜드 표기 ▲외야펜스 등 경기장 내외 광고 게재 ▲한국대표팀 헬멧 및 유니폼에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해외법인 네트워크 등을 활용해 조직위원회가 진행하는 대회 홍보 및 마케팅 활동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LG후원 '2016 기장여자야구월드컵'은 9월 3일부터 9일간 한국, 미국, 일본, 호주 등 12개국을 대표하는 여자야구 선수 300여명이 모여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4개국씩 총 3개 조가 조별 리그를 치른 뒤 조별 상위 2팀이 수퍼라운드에 진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한국대표팀은 베네수엘라, 쿠바, 인도가 속한 A조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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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구 세계여자야구월드컵 공동조직위원장(한국여자야구연맹 회장)은 “한국 여자야구 저변 확대에 꾸준히 기여해 온 LG야말로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여자야구월드컵의 최적의 파트너”라고 밝혔다.

이충학 LG전자 지원부문장은 “세계여자야구월드컵은 소외종목이었던 여자야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라며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LG컵 국제여자야구대회 경험을 십분 활용해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