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SRPG 슈퍼판타지워, '어둠의 요새' 추가

게임입력 :2016/06/09 14:28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에 길드 레이드 ‘어둠의 요새’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길드 레이드 ‘어둠의 요새’는 길드원들과 힘을 합쳐 매일 바뀌는 7종의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협동 모드다. 이용자들은 각 길드원들이 쌓은 스코어를 기반으로 한 길드 랭킹을 통해 경쟁과 협동 요소 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길드 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신규 영웅 ‘발키리’와 기존 코스튬 및 세트 장비 시스템의 특징이 혼합되어 영웅의 스킬 능력치를 상향시키는 신규 아이템 ‘소울기어’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편의성을 강화한 ‘길드 상점’, ‘길드 문양 편집’, ‘보상 시스템’ 등을 비롯해 기존 장비들보다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선보인다.

넥슨지티의 이정근 디렉터는 “길드 레이드 어둠의 요새는 강력한 보스와 대결하면서 자신의 한계에 맞서는 성장과 길드간 경쟁이 주요한 재미요소”라며 “길드원과의 전략적인 협동과 최적의 팀 조합으로 최고의 길드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