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모바일 FPS 히든포스의 정식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중화기 스킬과 드론을 활용한 무인기 시스템 등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된 요소를 앞세워 주목 받고 있는 모바일 일인칭슈팅(FPS)게임다.
앞서 진행한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은 히든포스는 정식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마무리 작업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정식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모바일FPS '히든포스', 내달 2일까지 테스트2016.06.08
- 모바일 FPS '히든포스',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2016.06.08
- 이엔피게임즈 “연매출 600억, 국내 게임업계 20위 목표”2016.06.08
-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FPS '히든포스' 공개2016.06.08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위해 보상을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시에 SMS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가 담긴 쿠폰이 발송된다. 패키지는 300 다이아, 디럭스 보급상자 3개, 10만 골드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엔피게임즈 유현준 PM은 “최근 CBT를 잘 마무리한 히든포스가 이번에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정식 서비스까지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