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RPG ‘천군 : 무한쟁탈전’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TV 광고 제작을 위한 촬영 현장에서 찰떡 호흡을 선보인 홍보모델 이태임과 심형탁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서 이태임은 “저를 위해 심형탁씨가 손수 랜드마크를 뺏어주는 콘셉트로 촬영을 하고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심형탁씨가 GPS ON을 외치는 장면이다”라며 촬영장에서의 훈훈했던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영상은 이태임과 심형탁이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되어 앞으로 공개될 TV CF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준다. 실제로 심형탁은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과 함께 좌우로 움직이는 독특한 안무를 선보이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다. 이 게임은 RPG의 기존 요소에 ‘책략’ 시스템, GPS를 활용해 사용자 주위의 랜드마크(건물)을 점령하고 약탈을 하는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와이디온라인-펀셀, 프리스톤테일IP 라이선스 계약2016.05.31
- 와이디 모바일RPG '천군', 정식 서비스 시작2016.05.31
- 모바일RPG '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3종 추가2016.05.31
- 와이디 자체 개발작 ‘천군’, 갓오브하이스쿨 뛰어넘나201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