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만족 높이자"...단합대회 개최

임직원 및 전국 딜러 400여명 참여

카테크입력 :2016/05/30 19:58

정기수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CS 향상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4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인간 중심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CS활동의 근간인 '사람'에 집중하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 등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다짐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2016 올 혼다 데이(사진=혼다 코리아)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단합대회는 혼다 임직원 모두가 한데 모여,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혼다가 지향하는 'CS No.1'은 자사의 철학이자 앞으로도 지켜나갈 가장 중요한 가치로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혼다 코리아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