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오는 21~22일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 일대에서 열리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에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2차전 각 클래스별 우승자를 맞추는 '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19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도심 서킷 레이싱 대회 KSF를 비롯해 컨셉트카 전시 및 모형카 대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등이 진행되는 국내 최대 도심 모터스포츠 축제다.
KSF 우승자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더 브릴리언트 모터페스티벌 프로모션 빌리지 내에 마련된 '우승자 예측 투표' 공간에서 예상되는 우승자를 OMR카드에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KSF의 4개 클래스(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K3 쿱 챌린지레이스, 아반떼 챌린지레이스)의 우승자를 각각 예측해야 한다. 각 클래스와 참가선수에 대한 정보는 '우승자 예측 투표 부스'에 전시되며, 관람객은 이를 참고해 투표할 수 있다. 예상 우승자를 기입하는 투표 공간 내에는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시설도 마련된다.
우승자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용평리조트 2박 숙박권 세트를 비롯해 WRC RC카, 블루투스 키보드, 다이 캐스팅,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행사 현장에서 KSF 현장관람 인증샷 이벤트, 경품 응모권 이벤트, 아이오닉 시승 및 연비왕 대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 현대차, 테슬라 부럽잖은 수소차 자신감2016.05.19
- 현대차 "부산모터쇼, 서울서 'VR'로 만나세요"2016.05.19
- 국내 첫 도심 나이트 레이스...21~22일 'KSF' 2라운드 개최2016.05.19
- 현대차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관람객 1만명 돌파2016.05.19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은 KSF 2차전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모터스포츠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제네시스쿠페 클래스 결승전이 국내 최초로 도심 서킷 나이트 레이스 방식으로 치러진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brand.hyundai.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