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인터파크투어와 액션캠 이벤트

내달 5일까지 소니 액션캠 TVC 영상 감상 후 응모 가능

홈&모바일입력 :2016/05/16 11:12

정현정 기자

소니코리아는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1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소니액션캠 TVC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소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액션캠 TVC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으로 스크랩해 필수 해시태그(#소니액션캠,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소니 액션캠으로 담고 싶은 것을 나만의 해시태그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소니 액션캠 HDR-AZ1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4일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2012년 국내에 액션캠 HDR-AS15를 처음 출시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소니 액션캠은 초소형의 슈팅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머리와 어깨는 물론, 가슴과 백팩 스트랩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2016년형 소니 콤팩트 액션캠 'HDR-AS50’ (사진=소니코리아)

또 익스트림 스포츠 외에도 자전거나 여행 등의 일상생활에서도 안정적인 영상촬영을 돕는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흔들림이 적은 고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별도의 편집 없이 실시간으로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 기능도 지원한다.

관련기사

올해 2월에 선보인 2016년형 콤팩트 액션캠 HDR-AS50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AS50은 전작 AS20보다 약 3배 강화된 손 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로 트래킹이나 래프팅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세밀한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니 액션캠은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강력한 손떨림 보정 기능과 영상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의 움직임에 자유를 선사해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여행 동반자"라며 "국내외 여행 시 소니 액션캠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영상 촬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