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일 매화 캐릭터의 새로운 각성무기 화월창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여덟 번째 각성 무기 화월창은 매화의 전용 무기다. 춤을 추는듯 한 부드럽고 화려한 움직임으로 전방의 적에게 빠른 찌르기 공격을 퍼부어대는 강력한 매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매화 클래스를 플레이중인 이용자들은 56레벨 이후 각성 관련 모든 의뢰를 마치면, 비화선의 화월비급을 통해 각성 무기 화월창과 각성 기술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진은 이번 화월창 업데이트와 뷰티 앨범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매화 각성무기 의뢰를 완료해 서리구름 화월창을 획득하거나, 단델리온 화월창을 보유 한 모든 이용자들 중,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검은사막, 일곱 번째 각성무기 ‘무신도’ 업데이트2016.05.12
- 엔진-다음게임 합병, 게임 사업 속도 낸다2016.05.12
- “검은사막 북미 유럽 유료 회원, 100만 명 확보할 것”2016.05.12
- 온라인 게임 PC방 혜택 살펴보니2016.05.12
또한 매화 화선곡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뷰티 앨범을 한번이라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메르브의 팔레트(1일) 및 이벤트 외형 변경권(1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쇼 유어 뷰티(SHOW YOUR BEAUTY!)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