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5월 한 달간 전국 39개 전시장서 진행

카테크입력 :2016/05/04 11:15

정기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달 한 달간 전국 3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에서는 중형 세단 파사트를 비롯해 컴팩트 해치백 골프, 수입 SUV 베스트셀링 1위 티구안 등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신형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네파 캠핑용품 세트, 또는 다이치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숙박권(5명), 샘소나이트 캐리어(5명), 트렁크 정리함(50명),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15명)과 아이스크림 패밀리세트 교환권(25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달 한 달간 폭스바겐 전시장에 방문한 가족에게는 프리미엄 유기농 캔디를 증정한다.

파사트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이밖에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주제의 '폭스바겐 패밀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시장 내 파사트 뒷 좌석에 꾸며놓은 포토존에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동물 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파사트포토존, #vwbigfan),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증정하는 응원 메시지 씨앗을 찍은 사진(#폭스바겐씨앗, #vwbigfan), 전시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컬러링 북을 색칠한 사진(#폭스바겐컬러링, #vwbigfan) 등 3가지 주제 중 원하는 사진을 촬영한 후 각각의 주제에 맞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권 (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매(5명), 트렁크 정리함(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