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신규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 출시

게임입력 :2016/05/02 11:12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로스트킹덤(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의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는 기존 글레디에이터(전사)와 슬레이어(검사)에 이은 세 번째 주인공으로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 기술을 활용해 다수의 적을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메이지는 마법지팡이를 무기로, 원소마법을 활용해 넓은 범위의 공격이 가능해 다수의 적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주요 스킬로 냉기와 암흑 속성의 연계기, 전뇌 속성의 체인라이트닝, 화염 속성의 파이어버스트 등을 사용한다.

로스트킹덤 신규 캐릭터 아크메이지.

지난달 21일 사전예약 이벤트로 본격적인 출시를 알린 아크메이지는 비공개테스트(CBT)때부터 시네마틱 영상으로 공개되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영화 같은 디테일한 표현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이용자들로부터 로스트킹덤과 마법사 아크메이지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은 시네마틱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4:33은 이번 아크메이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수)까지 약 한달 간 아크메이지를 선점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메이지 캐릭터로 레벨 55를 달성하는 선착순 30명에게 신화 아이템 사혈의 벨트, 레벨 40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천 젬스톤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기간 내 접속만해도 마법의 돌, 전설-신화 등급 장신구 소환권 등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진홍 433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 마법사 캐릭터 아크메이지는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로 화려한 기술로 다수의 적을 휩쓰는 특징을 가졌다”며 “로스트킹덤은 앞으로도 경매장, 길드 콘텐츠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통쾌한 액션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