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대표작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큐라레: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괴밀아에서 진행됐던 콜라보레이션과 달리 국내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을 대표하는 두 게임의 협업으로, 괴밀아와 큐라레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고 경쟁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내달 15일까지 기간 내 괴밀아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가 3, 10, 30레벨에 달성하면 큐라레 아이템 ‘마력석 10개’, ‘마력석 20개’, ‘SR+ 확산형 심청’ 등을 제공하는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같은 달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인기 투표를 통해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 창세기전4, '몬스터 오브 기타' 협업 이벤트2016.04.29
- 테일즈런너, 걸그룹 '여자친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2016.04.29
- 신작 게임, 웹툰 콜라보로 팬심 잡기 한창2016.04.29
- '원더5마스터즈'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콜라보 이벤트2016.04.29
여기에 내달 15일까지는 ‘북팔 코믹스’를 통해 ‘큐라레 X 괴밀아’ 공모전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자유롭게 일러스트 및 웹툰, 패러디물을 올릴 수 있으며, 인기 투표와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여, 상금 및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게임사업본부 정다운 PM은 “괴밀아와 큐라레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인게임 이벤트부터, 공모전, 오프라인 행사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