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업무호환성과 안정성 강화를 통해 더 효율적이고 빠른 업무처리와 협업을 돕는다. 실시간으로 문서를 공동 편집하고 열람 할 수 있다.
접근권한관리, 보안 로그인 및 경고 시스템 등을 적용해 클라우드 업무 환경에서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한다. 중앙 관리 콘솔을 통해 모든 문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 인프라웨어, 佛 통신사와 폴라리스 오피스 공급 계약2016.04.25
- 인프라웨어 “폴라리스오피스 가입자 3천만 돌파"2016.04.25
- 인프라웨어, 전국 전자상가와 함께 정품SW 캠페인2016.04.25
- 인프라웨어, 무료 클라우드 오피스로 승부2016.04.25
곽민철 인프라웨어 대표는 “원격?재택 근무 등 기업 내 업무 방식이 점점 더 다양해짐에 따라, 사내 데이터 보안 강화와 함께 보다 편리한 정보 접근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뛰어난 가격 경쟁력, 다양한 문서 포맷 및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 및 보안성을 자랑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 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월 7천원에 사용 가능하며, 제품 다운로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