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레이윈도' 오픈...덕후 노린다

인터넷입력 :2016/04/16 05:50

네이버가 레저와 취미 관련 상품들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문관 플레이윈도를 오픈해 남성 사용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플레이윈도는 키덜트 상품으로 분류되는 드론·RC, 프라모델, 피규어부터 캠핑, 낚시, 야구, 자전거, 디지털 등 총 13가지 카테고리의 500여 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측은 오픈을 기념해 '전문가 추천 HIFI 오디오', '덕후들이 열광하는 인기 피규어 모음전', '시즌 맞이 야구 용품 특별 행사전' 등의 다양한 할인 상품들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플레이윈도에서는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가성비까지 고려한 상품들을 입문자용과 중상급자용으로 나누어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매장에서 제공하는 쇼핑뉴스와 매장소식 등의 전문적인 콘텐츠와 매장 자체적으로 촬영한 화보 컷, 연출 컷 등의 풍성한 이미지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며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담당하는 심명근 매니저는 "플레이윈도 오픈 첫 날부터 텐트와 이어폰, 한정판 피규어와 같은 고가의 상품들이 인기를 얻는 등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찾고자 하는 재미있고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플레이윈도에서 만날 수 있도록 상품 DB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