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퍼블리싱 게임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슈팅 액션을 강조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다.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게임 이용자는 두 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세계 문명의 유적을 찾아 다니는 트레저 헌터(Treasure Hunter, 보물 사냥꾼)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등록과 함께 헌터스 어드벤처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사, 캐릭터 사업 러시 '꿩 먹고 알 먹고'2016.04.14
- 엔씨소프트,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판매 사전 이벤트2016.04.14
- 中 모바일 게임 대작, 韓 진출 '속도'2016.04.14
- 엔씨소프트,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공개2016.04.14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총 1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이아 1천500개와 아이템 1종(플라이어)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자가 원하는 트레저 헌터(Treasure Hunter, 보물 사냥꾼)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선택한 헌터 1종을 얻을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