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 그룹사인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 정연)는 소비자에게 유용한 양질의 리뷰콘텐츠 제작을 위한 개방형 교육연구소 사이트 ‘리뷰랩’을 정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옐로스토리 리뷰랩은 오랜 기간 소비자 정보 습득 창구로 활용되어온 리뷰콘텐츠의 가치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최신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요구사항을 반영한 리뷰콘텐츠 정보와 제작 노하우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리뷰랩은 크게 완성도 높은 리뷰콘텐츠 사례를 소개하는 ‘FUNFUN 리뷰’ ‘GOOD리뷰’ ‘이주의 BEST 리뷰’와 양질의 리뷰콘텐츠 제작 노하우가 담긴 ‘리뷰TIP’ 섹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GOOD리뷰섹션은 완성도 높은 리뷰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내부 전문제작 그룹과 소셜미디어에서 활동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또한 이주의 BEST리뷰는 옐로스토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콘텐츠 가운데 우수한 사례들이 담겨있다.
관련기사
- 옐로스토리, '리뷰왕 김리뷰'와 제휴2016.04.08
- 옐로스토리, 역량있는 콘텐츠 제작자 선정2016.04.08
- "블로그 마케팅은 사양사업?"...옐로스토리, 쑥쑥 크는 비결은?2016.04.08
- “요우커 잡아라”…옐로스토리-짜이서울 맞손2016.04.08
옐로스토리는 1인 콘텐츠 제작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모바일시대 검색을 통한 콘텐츠 수요가 활발해지면서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정보 전달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라며 “리뷰랩 연구소를 통해 소비자에게 유용한 양질의 정보가 담긴 콘텐츠가 각광받는 시장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