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인스턴스던전 ‘무한대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4/01 16:05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창세기전4가 무한대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

창세기전은 오픈 베타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진행하고 임시점검을 통해 채널 자동 변경 및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 등을 개선했다.

소프트맥스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모드는 이용자가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높아지는 난이도를 클리어 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본인의 무한대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창세기전4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시간의 모래를 증정한다. 오늘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시간의 모래 10g, 토요일 접속 이용자에게는 15g, 일요일에게는 20g을 증정해 3일간 접속한 이용자는 총 45g의 시간의 모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신규 가입자가 계속 늘 뿐만 아니라, 여전히 기존 이용자들의 70%가 재 접속하고 있다. 창세기전4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서비스 안정화 후 본격적인 매스 마케팅에 돌입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