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메가쇼 2016 시즌1’ 참가

‘위드블로그’ 통해 국내 우수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마케팅 지원

인터넷입력 :2016/03/16 15:24

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YDM) 그룹사인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 정연)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6 시즌1’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메가쇼는 생활·주방, 식품, 미용·건강, 가구·인테리어 등 소비재 분야 중소기업들이 참가해 우수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는 박람회다.

옐로스토리(2관 2212)는 이번 박람회에서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를 활용한 제품 및 브랜드 홍보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참가사 및 제휴사를 대상으로 무료 상담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위드블로그’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가치 있는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2009년 2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21만 누적 회원과 5만 건 이상의 리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이번 메가쇼에서 리뷰 콘텐츠에 특화된 옐로스토리만의 마케팅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할 계획”이라며 “우수 아이디어 상품을 보유한 중소기업들과 최적의 마케팅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