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 서비스인 에브리온TV(대표 권기정)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위해 MCN 전용 카테고리를 마련하고 신규 채널 4개를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MCN 카테고리에는 스포츠, 뷰티, 음악 등 다양한 테마의 MCN 콘텐츠를 카테고리 형식으로 묶음 편성됐다. 스포츠 채널 팬더TV(FantherTV), 뷰티 채널 우먼스톡, 음악 채널 M그라운드(M Ground), 개인방송 채널 팝콘TV 등 네 개 채널이 MCN 카테고리에 추가됐다.
팬더TV는 스포츠에 특화된 MCN 채널로써 일반인들이 직접 찍은 독특한 프리킥 영상과 아마추어 프리킥 대회인 ‘슈티 라이크 미'’ 대회 영상 등 스포츠 관련 MCN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채널이다. 여성 뷰티에 특화된 채널인 우먼스톡은 배우, 리포터, 쇼 호스트, 개그우먼 등 방송인들이 직접 영상에 출현해 뷰티 제품 리뷰 및 사용법, 연예인 따라잡기 메이크업 팁 등을 소개한다. M그라운드는 음악 전문 채널로써, 프로 뮤지션들의 연주 실황과 스마트폰을 이용한 작곡 강좌 영상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개인방송 사업자인 팝콘TV와의 제휴를 통해 팝콘TV에서 방송 중인 인기 BJ들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에브리온TV MCN 카테고리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에브리온TV, 18.4인치 갤럭시뷰 지원2016.02.29
- 글로벌 SVOD시장 폭발적 성장...국내는?2016.02.29
- "대학교 영상제, 에브리온TV 통해 보세요"2016.02.29
- 에브리온TV, 누적 다운로드 600만 돌파2016.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