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게임입력 :2016/02/24 19:57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천명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천명은 1천 명 이상이 접속해도 쾌적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홍콩과 대만에서도 육룡어천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해 매출 1위를 3개월 이상 기록하기도 했다.

이 게임은 국내 출시에 맞춰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등 전국 6개 국가로 나눠 서비스하며 이용자는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의 새로운 재미를 선보인다.

천명.

천명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종의 필수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신만의 URL로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하는 20명에게 3천만 원, 1천500만 원, 1천만 원, 500만원, 100만원을 차등 지급한다. 21등부터 100등까지의 이용자에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3만원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이펀컴퍼니는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여 공유하는 이용자 1천 명과 공식카페 가입인사를 남긴 이용자 100 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드디어 천명이 사전등록을 시작함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기회가 생겼다”라며 “각 지역의 고수 분들의 대규모 전투가 하루 빨리 열리길 소망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풍성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