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VOD 활성화 이벤트 강화

방송/통신입력 :2016/02/22 16:51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 활성화를 위해서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지난해 11월부터 디지털케이블TV 777번에서 제공 중인 매일매일 이벤트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타켓 이벤트를 다양하게 확대해 왔다. 매일매일이벤트 서비스는 포털 내 VOD 캐시 구매 프로모션, VOD 구매 동시 이벤트 응모, 월정액 상품 가입 즉시 실시간 경품응모 등 재미 요소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헤비 유저 등 고객 성향에 따른 타켓 이벤트를 제공하도록 기능을 보강했다. VOD 구매 금액 1천원당 t-응모권을 주는 이벤트를 전면 배치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노출하고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티브로드에 따르면 11월 개편 전후로 3개월 평균 방문자수는 1.7배 증가, 이벤트 응모 참여율도 2.5배 증가했고, 이용자 당 이용횟수도 9% 이상 증가했다.

티브로드 박재연 콘텐츠 사업팀장은 “매일매일 이벤트 포털은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이 채널 777번을 통해 VOD와 관련된 이벤트를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라며 ”매일매일 이벤트를 1월 한달 동안 이용한 고객이 15만명을 넘어섰고, 향후 일정 금액 이상을 매월 사용하는 VIP 고객 전용 프로모션을 더욱 보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