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메달 마스터즈', 사전 예약자 15만 돌파

게임입력 :2016/02/16 16:01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엔필(대표 이승훈)이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수가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진행 중이며,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긴 창을 이용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여전사 클로린다’ 영웅을 선물한다.

아울러 넥슨은 ‘메달 마스터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공식 카페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다. 터치 한 번으로 영웅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해당 게임은 오는 1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