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신규 딜러사 모집

24일까지 접수...전국 네트워크망 강화

카테크입력 :2016/02/04 12:53

정기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로 딜러사를 모집하는 지역은 기존 전시장을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전략적 요충지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망 확장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자동차 판매 및 정비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투자·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 기한은 오는 24일까지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에 신청 지원서 등 몇 가지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071-7000)나 이메일(jlrknd@jaguarlandro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지난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재규어 XE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브랜드 엔트리 모델을 출시하며 모델 라인업을 확충, 고객 저변을 확대해 전년 대비 50% 판매량이 신장했다. 또 서비스 품질 향상과 AS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전국에 총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향후 확대될 비즈니스 및 고객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올해는 지난 1월 선보인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뉴 XJ'를 시작으로 올 뉴 XF, F-Pace,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함께 적극적으로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은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