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사면 최대 300만원 주유상품권 드려요"

캐시카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제공

카테크입력 :2016/02/01 13:32

정기수 기자

한국닛산은 이달 한 달간 브랜드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중형 세단 알티마 고객에게는 구매 조건에 상관 없이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디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게는 출시 후 최초로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플래그십 세단 맥시마 고객 전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닛산은 지난해 12월부터 대기 기간에 따라 매달 3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누적, 맥시마 등록 시점에 고객에게 일괄 지급하고 있다.

알티마(사진=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설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 차량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례없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식사권(1명), 조말론 향수(3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겟투더 게임(Get to the Game)-UEFA 챔피언스 결승전, 닛산이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되다. 닛산 홈페이지 내 퀴즈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닛산 파이널 패키지(결승전 관람 티켓, 유럽항공권, 호텔 숙박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6일 개별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