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는 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의 브랜드 플래그십 전시장을 오픈하고 공식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서초전시장은 캐딜락 공식 딜러 지에이치퍼시픽이 운영을 맡아 캐딜락의 브랜드 위상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예정이다. 서초전시장은 서울 남부터미널과 예술의전당 등 교통·문화 시설과 주요 수입차 매장이 집결한 거점 지역에 자리잡아 시인성과 고객 접근성이 높다.
또 캐딜락의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컨셉트'를 바탕으로 캐딜락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전시장 실내외에 반영, 브랜드가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BOLD LUXURY)' 아이덴티티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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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면적 2천135㎡(약 646평)으로 구성된 플래그십 전시장은 캐딜락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량 전시공간, 독립 상담공간, 고객 라운지 등을 갖췄다. 지하 2층에는 4대 규모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차량 전시, 구입 상담 및 정비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GM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서초전시장을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실현,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제품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