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백열투자전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1/29 14:41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백열투자전-사막의 낙원(이하 백열투자전)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백열투자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이용자간의 투자대전 이벤트다. 이번 사막의 낙원은 엠마 클라우제비츠의 의뢰로 시작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랭킹 보상으로 SR 사피예 술탄, R 엠마 클라우제비츠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콜베트 설계도 등을 확보해 나갈 수도 있다.

더불어 대항해시대5 모바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스트랄 로트 보상으로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SR 케플러, R 안드레아 도리아, R 알세리나 올리베이라, R 에미나 압둘라 등도 제공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백열투자전과 함께 길드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에서 가장 큰 활약을 한 길드를 선정하는 시스템으로 선정된 길드에게는 개인 랭킹 보상과 별도로 SR 사피예 술탄, R 엠마 클라우제비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간드로메다는 지난주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업데이트한 시즌3 극동항로가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 카페에서는 시나리오 퀘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선박(구식정크선) 정보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의 특산품 및 효율적인 교역을 위한 항로에 대한 토론도 발생하고 있다.

관련기사

간드로메다는 극동항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해역의 해도미션을 완료하는 ‘극동항로: 물러서지 마라’ 이벤트를 달성하는 이용자 선착순 50명에게는 R급 이순신이 지급된다. 선착순 50명 선정이 완료되면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장비 티켓을 비롯한 상품이 지급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시즌3 극동항로가 업데이트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사가 최초로 열린 아시아 지역이 되고 있다”며 “이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백열투자전 이벤트를 시작한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