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역할수행게임(RPG) 아르피엘의 신규 캐릭터 딘을 게임 내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개를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 딘은 직접 제작한 돌격 소총을 주 무기로 강력한 원거리 공격 및 근접 격투술을 구사하는 군인으로, 사격과 수류탄 투척 등 전략 레이드 전투 시 후방 화력지원을 담당한다. 또한 각성 스킬 사용 시, 군견을 소환해 동시다발적 공격을 퍼붓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딘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골드 추가 획득 효과를 제공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차원충 코스튬(의상)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딘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인벤토리 확장(3줄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넥슨, 온라인 게임 9종 크리스마스 이벤트2016.01.07
- 아르피엘, 신규 캐릭터 ‘세실’ 업데이트2016.01.07
- 신작 '아르피엘', 가수 윤하가 부른 캐릭터 테마송 공개2016.01.07
- 넥슨, '아르피엘' 공개시범 테스트 시작2016.01.07
한편, 넥슨은 7일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에 웹 포인트와 게임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오픈했다. 포인트는 웹 접속 혹은 게임 내 던전 클리어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상점에서 아크릴 스탠드, 입체조명, 후드망토, 아르피엘 굿즈 등 현물 상품에 응모를 할 수 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