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온라인 게임 9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입력 :2015/12/22 17:58

넥슨(대표 박지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설레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지급되는 크리스마스 쿠키 아이템을 모아 퀸즈 타운에 있는 산타 루돌프 NPC에게 가져가면 루돌프 인형(건설), 루돌프 사슴돌(스킨), 행복한 눈사람(건설), 크리스마스 썰매(건설), 산타파파의 선물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맵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빨간 모자를 클릭하면 특별 미니게임 산타파파의 크리스마스 나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특정 시간 접속 시 경험치 및 메소 획득률 50% 추가, 탈 것 아이템 내사랑 민트/혁이 쿠션 지급 등의 혜택을 준다.

메이플스토리2,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르피엘에서는 성탄절 당일인 25일 게임 내 세계관 속 명절 사크리피에를 맞이해 겨울 배경의 수신학원으로 탈바꿈하며, 선생님 NPC들이 산타 모자를 착용한다.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협동 채집을 통해 획득 가능한 조각 아이템을 모으면 겨울 맞이 하우징 아이템이 들어 있는 수신 라야의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24일과 25일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수신 라야의 특별한 도시락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이마에서는 3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탈 것 루돌카투 고삐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등장하는 눈사람 몬스터를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쿠키/케이크, 회복약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빨간양말, 황금양말을 지급한다.

서든어택은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스킨 인기 주무기를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로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도끼 스킨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설현 산타 캐릭터, 국주 산타 캐릭터, 레이싱 산타 캐릭터 등 특별 산타 캐릭터와 Spider 스킨 주무기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12월 25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고 1회 이상 플레이 한 모든 유저에게 럭다 루돌프 아바타 세트, 성탄모자 확성기, 성탄 날개 등 3만원 상당의 꾸미기 아이템 3종을 제공하는 루돌프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블파이터는 크리스마스 기념 프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3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산타HC, 빨간털HC, 눈꽃송이HC 등 60여 종의 특급 아이템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25일부터 27일, 1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특정시간에 게임 접속 시 제피로얄(2개), 조커클럽 골드(3일)을 지급하고, 25일과 1일 모두 출석한 유저에게는 선택형 한복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한 내년 1월 20일까지 신규 가입 후 공식 홈페이지 내 평가표를 작성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 내 크리스마스 카드, 신년 카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 간식 세트(10명)와 2016포그(216명)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엘소드에서는 22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부터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를 선물하고, 한 명에게 한정 캐릭터 상품 총통령의 심쿵 선물세트를 지급한다.

바람의 나라에서는 24일부터 30일까지 행운의 빨간 양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맵 산타의 방에 입장해 제한시간 2분 이내로 함정을 피해 벽에 양말을 걸어주면 경험치 2배 상승 효과와 함께 맵의 난이도 등급에 따라 재생축복물약, 불사의 약초, 눈쓸개빗자루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