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를 온라인 판매 한다. 이 패키지는 지난해 위메프 단일 딜 사상 최고액인 97억 매출 기록 상품으로, 소셜커머스 교육상품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위메프는 소셜커머스 교육상품 최다판매 기록을 세운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를 온라인 판매 한다고 4일 밝혔다.
구성품은 시원스쿨 전 강의 1년 무제한 수강권/ 리스닝,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 맥스 1년 수강권/ 그래머인 유즈 강의 1년 무제한 수강권/ 시원스쿨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강의인 블랙라벨 강의다. 이번 수강권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도서와 교재로는 소통 1~4권 세트/ 말문법 스타트/ 말문법 베이직/ 말문법 마스터/ 기초 말하기/ 실전 말하기/ 그래머 인 유즈 베이직 등 18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 모든 구성을 정상가 205만3천700원에서 83% 할인된 34만9천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위메프, 청년예술가 창업지원 나서2016.01.04
- 쿠팡·티몬·위메프 3인방 '폭풍성장'...오픈마켓 '위협'2016.01.04
- 위메프, 패션 브랜드 ‘레드심플’ 출시2016.01.04
- 신현성 대표가 본 티몬·쿠팡·위메프의 강점은?2016.01.04
회사측은 이번 끝장 패키지 판매를 기념해 ‘끝장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구매인원 100명당 1일씩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예를 들어 3만6천500명이 구매하면 365일 즉, 1년을 더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3천명에게 ‘1개월 수강연장 혜택’과 시원스쿨 플래너, 노트, 신년캘린더로 구성된 ‘스터디 세트’, ‘하루 3번 단어장 등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위메프 도서교육팀 서보람MD는 “2016년 영어회화 정복을 결심하는 모든 분들에게 반가운 신년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원스쿨과 더욱 멋진 기획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